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울산1박2일여행: 간절곶,투썸플레이스,팜하우스

간절곶,투썸플레이스,팜하우스

히짱♡


안녕하세요^^

히짱이에요ㅎㅎ

오늘은 제가 작년휴가때 갔던 울산여행

포스팅할려고합니다ʕ·ᴥ·ʔ

울산하면 제일먼저 생각나는곳은

간절곶이 아닐까 하는생각이 들어요ʕ·ᴥ·ʔ

울산은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곳이랍니다!

이렇게 소망우체통에서

인증샷도 찍었어요!!

날도 덥기도하구ㅜㅜ

사람도 넘넘많아서 줄서서 기다리면서

찍었던 기억이나요!ㅎㅎ

그냥 대충찍어도

인스타감성 물씬나는

사진들이에요ʕ·ᴥ·ʔ

울산은 드라마촬영지로도

정말 유명한곳이에요!ㅎㅎ

제가 작년여름에 갔었을때

웨딩촬영도 많이하시더라구요ʕ·ᴥ·ʔ


날너무 덥고 힘들고 지쳐서ㅜㅜ

후딱후딱 인증샷 열심히 남기고

숙소로 들어와서

쨔짠!!

숙소로 얼른와서 소고기랑 회랑

이것저것 포장해와서

자이글에 맛있게 냠냠

구워먹었어요ʕ·ᴥ·ʔ

앗!!그리고 여기 숙소가 너무깨끗하고

진짜로 좋았어요!!

http://upalmhouse.pensionnara.co.kr/nhroot/r7.html

 

간절곶 팜하우스

간절곶 펜션, 울산펜션, 커플펜션, 가족펜션, 독채펜션, 카페, 자쿠지, 정원, 바베큐, 소망우체통

upalmhouse.pensionnara.co.kr

간절곶 팜하우스라는곳이에요!

제가 직접찾아보고 돈주고 예약한곳입니다ʕ·ᴥ·ʔ

개별 테라스가있어서 자이글 신청하셔서

구워드시면 편하구 좋아요!


그리구 다음날 두둥!!

여기!!너무도 유명한곳

울산간절곶맛집!!

우아 바다다

입니다ʕ·ᴥ·ʔ

봉지해물과

성게비빔밥,청포도에이드

진짜진짜로!!

JMT

사장님도 음식에 대한

자부심이 굉장하셨어요!!

P.S 포스팅하면서 찾아봤는데ㅜㅜ

안타깝게도 우아바다다는

작년 10월부로 영업을 종료하셨다고 해요

대신에 바다가 보이는 분식집을

준비중이라고 하시니까!!

꼭들러봐야겠어요ʕ·ᴥ·ʔ


 

그리고!!

여기는 울산 간절곶 카페로

유명한 투썸플레이스 간절곶점입니다ʕ·ᴥ·ʔ

바다뷰가 보이는!!

정말 너무좋았던곳이랍니다!

주차장도 완전 넓고

주차하기에도 너무편하고

좋았던곳이에요!

저는 선선한 올해가을에

한번더들려볼려구요!

그리고 울산간절곶이랑 부산 기장이랑

정말정말 가깝더라구요!


울산간절곶 가셨다가

기장가서 웨이브온카페가서

커피한잔하시는것도

추천드려요ʕ·ᴥ·ʔ


오늘도 긴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ʕ·ᴥ·ʔ

다음에는 더좋은 정보로 포스팅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