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구미 분위기좋은카페:선기동카페 블루에이


구미 선기동 분위기좋은카페

블루에이 ʕ·ᴥ·ʔ

히짱


안녕하세요 ʕ·ᴥ·ʔ

히짱이에요୧ʕ•̀ᴥ•́ʔ୨

오늘은 구미 분위기좋은카페

선기동에 위치한 "블루에이"라는카페 입니다!!

오늘 오후에 다녀왔던곳인데!!

너무너무 좋아서 포스팅할려구해요

기대하시라!!

두둥!!୧ʕ•̀ᴥ•́ʔ୨


간판도 너무 아기자기 분위기있쥬!!

저는 이자리가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그치만 오늘은 친한동생커플이

놀러와서 넷이서 간거라서

다음에는 저기에 앉아보고싶어요!!

색감도 너무이쁘구 꽃병도 분위기있쥬!

사장님께서 하나하나 디테일하게

신경쓰신거같아요!ㅎㅎ

보통은 이렇게 야외테이블까지

섬세하게 해놓는데는 잘없더라구요!

이런 아기자게하게

마침 피크닉온거처럼 돗자리에

감성돋는 소품까지!!

주말에 아기들과 놀러와도

좋을꺼같아요!ㅎㅎ

저기앉아서 먹을수도 있답니다୧ʕ•̀ᴥ•́ʔ୨


메뉴판이에요୧ʕ•̀ᴥ•́ʔ୨

저만 바닐라라떼를 먹구

셋은 아메리카노를 먹었는데

바닐라라떼가 달달하니 맛있었구요!

그리고 여기 음료도 괜찮았지만

케익이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당근케익,치즈케익을 먹었는데

쫀득하니 너무 맛이 굿굿!!

쇼케이스 안에든 케익접시가

너무 고급지고 이쁘쥬!ㅎㅎ

가게안에 보면 단체석도 있으니까

예약하시면 여럿이와도

걱정안하셔도 될꺼같아요!

가게가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엔틱하고 너무 감성적이였어요୧ʕ•̀ᴥ•́ʔ୨


가게 내부사진이구요!୧ʕ•̀ᴥ•́ʔ୨

소품이나 테이블,의자가

너무 엔틱하고 고급스럽고

이쁘쥬!ㅎㅎ

동생이랑 이렇게

인증샷도 찍어주구요!!

저희는 공중전화옆에

야외테라스에서

먹었어요!ㅎㅎ

오늘 날씨도 너무 선선하고 시원해서

밖에서 먹기너무좋았어요୧ʕ•̀ᴥ•́ʔ୨

푸릇푸릇한 산이랑 잔디를 보면서

밖에서 마시니까

마침 휴가온거처럼 힐링도되고

너무좋았던하루였어요୧ʕ•̀ᴥ•́ʔ୨


구미에 이런 힐링되는 카페가 있어서

너무좋았답니다(ˊo̴̶̷̤ ̫ o̴̶̷̤ˋ)♡

 

 

https://place.map.kakao.com/32626865

 

블루에이

경북 구미시 송선로4길 49-72 1층 (선기동 158)

place.map.kakao.com

장인 로스터아버지와 바리스타딸이

운영하는카페라고해요(ˊo̴̶̷̤ ̫ o̴̶̷̤ˋ)♡


앗!!그리고 여기는 노키즈존은 아니지만

평일에는 가게안에 테이블은 테이블당 아이한명

그리고 주말에는 가게내부안은 노키존이구

대신에 야외에는 괜찮다고해요(ˊo̴̶̷̤ ̫ o̴̶̷̤ˋ)♡

혹시나 참고하시라고 알려드려요!!


사장님이 클래식을 좋아하셔서 그런지

잔잔한 클래식이 나와서 조용해서

대화나누기 좋았던곳이에요!!

완전 강추하는곳이니까

주말에 힐링하시러

꼭둘러보셨으면 좋겠어요!

이포스팅은 제가찾아보고 직접갔던

포스팅입니다(ˊo̴̶̷̤ ̫ o̴̶̷̤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