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대구분위기좋은카페:가창카페 오퐁드부아


안녕하세요

히짱이에요୧ʕ•̀ᴥ•́ʔ୨ 

오늘은 대구근교 분위기좋은카페

"오퐁드부아"

포스팅할려고해요!!

워낙 유명한곳이기도하고

많은분들이 아실꺼라서 생각하지만

그래도 아직 못가보신분들은 제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해요୧ʕ•̀ᴥ•́ʔ୨


매주 월요일 휴무이고

평일은 11:00~9:00

주말은 11:00~10:00부터 한다고하니까

가실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앗 그리고 참고로 여기는

손님도 많고해서 그런지 주차공간이 너무

많아서 좋았어요!!

보통 개인카페들은 주차장이 항상

협소해서 그게그랬는데

여기는 너무좋았어요!ㅎㅎ

주차아저씨분이 계셔서 편했어요 ʕ·ᴥ·ʔ 


근데 여기 산중턱이라서 카페오실때

잘못온게 아닌가 그런생각도 드실꺼에요ㅋㅋ

그치만 제대로 찾아오신거 맞답니다!

저녁에 혼자오시면 으슥해서

조금 무서울수도 있을꺼 같으니까

참고해주세요!!

 

음료도 너무맛있었지만

베이커리카페라서 그런지 빵이 진짜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ㅎㅎ

친구랑 토요일에갔는데 사람들이 장난아니더라구요ㅜㅜ

웨이팅은 진짜 길고 많이기다렸지만

빵종류도 너무많고 진짜진짜 기다린보람이

있었어요!ㅎㅎ

가게가 내부도 크지만 밖에 야외에도 테이블이

완전많아서 자리걱정은 안하셔두되요!ㅎㅎ

이렇게 "오퐁드부아" 간판앞에서

인증샷도 찍어주구요!! ʕ·ᴥ·ʔ 

친구가 길게찍어줘서 너무너무

마음에 드는사진이에요!ㅎㅎ


계산대에서 웨이팅을 길게했지만

자리는 넉넉히 있어서 좋았구요!!

여기는 노키즈존이 아니라서

주말에 가족들이랑 같이 오셔도

좋을꺼같아요!!ㅎㅎ

아이들이 뛰어놀 잔디도있어서 푸릇푸릇하니

기분까지 좋았던곳이랍니다!!ㅎㅎ

빵좋아하는 빵덕후라면 꼭와보셔야할

"오퐁드부아"

포스팅이였어요 ʕ·ᴥ·ʔ 

지도첨부해놓을게요!!ღ’ᴗ’ღ 

히짱이가 강추드리는곳입니다!!

다음에도 맛있고 이쁜곳으로

포스팅할게요ㅎㅎ

오늘도 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ღ’ᴗ’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