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대구 동성로맛집:분위기좋은카페:브란치

안녕하세요ʕ·ᴥ·ʔ

히짱이에요♡

오늘은 대구 동성로 맛집

분위기좋은곳

여자들이 좋아하는 취향저격

데이트 하기좋은

"브란치"라는 곳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브란치"는 동성로 오므라이스맛집으로

유명한 "퀴진"사장님이

하시는곳이랍니다!!

"브란치"도 퀴진처럼 감성적이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세심하게 신경쓰신거같았어요!ㅎㅎ


저는 저번주에 다녀왔구요!ㅎㅎ

주말은 웨이팅이 길다고해서

조용한 월요일에 다녀왔어요!ʕ·ᴥ·ʔ

가게메뉴판도 아기자기

너무이쁘쥬!ㅎㅎ

저희가 앉았던자리인데 너무 넓고 수다떨기

좋았어요ʕ·ᴥ·ʔ

테이블이랑 아기자기하게

너무 이쁜거같아요!ㅎㅎ

친구가 찍어준 제인생샷이에요!ㅎㅎ

개인적으로 너무나 맘에드는사진에요ʕ·ᴥ·ʔ

여기는 "브란치"세트랑 나폴리탄 스파게티가 유명하더라구요!

저는 메뉴가 이것저것 많은곳보다는

이렇게 메뉴가 간단하게 소소하게

있는곳이 더좋더라구요!

솔직히 메뉴가 이것저것 많은곳은

맛있는곳이 거의없더라구요ㅜㅜ

"브란치"는 스파게티 종류는 3가지 정도 있었던거같아요!


둘이서 먹기 딱적당하게 좋았어요!ㅎㅎ

너무 배가고플때는 하나더시키는걸

추천드려요!!


"브란치"는 가게가 1층,2층 이렇게 되어있는대요

1층은 식사를 할수있는 테이블이있고

2층은 화장실만 있답니다ʕ·ᴥ·ʔ

근데 여기화장실 인테리어가

너무너무 이뻤어요ㅜㅜ

보여드릴게요!!

두둥

뭔가 미술관에 온거처럼

그런느낌이쥬?ㅎㅎ

인테리어 하나하나 세심하게

신경쓰신게 너무좋았어요ʕ·ᴥ·ʔ

저희집 화장실도 이렇게 인테리어 하고싶을만큼

탐났던 인테리어였답니다ㅜㅜ

가게내부가 전체적으로 따뜻한느낌이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또방문하고싶은곳이에요!ㅎㅎ

다음에는 남편이랑 꼭같이와야겠어요ʕ·ᴥ·ʔ

지도첨부해놓을게요!ㅎㅎ

위치는 동성로라서 찾기쉬우실꺼에요ʕ·ᴥ·ʔ

오늘도 긴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