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구미분위기좋은카페:맛집 금오산카페 오른

안녕하세요 ୧ʕ•̀ᴥ•́ʔ୨ 

히짱이에요!ㅎㅎ

오늘은 몇달전에 다녀왔던 구미금오산카페

"카페오른"

포스팅을 할려고해요!

카페오른은 스콘맛집으로 유명하답니다ʕ·ᴥ·ʔ

스콘덕후들!!완전 강추드리는곳입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할게요!


 가게입구사진이랍니다ʕ·ᴥ·ʔ

들어가기전부터 가게가 아기자기하니

너무이쁘죠?ㅎㅎ

왼쪽에 보시면 작은글씨로

간판에 "오른"이라고 써있구요

골목에 위치하고있어서 주차하시기가

힘들어서 대중교통 추천드려요!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화이트 외관이라서

그런지 들어가기전부터 기대감이 엄청컸어요ʕ·ᴥ·ʔ

스콘맛집답게 역시나!!

스콘종류가 넘나많이있죠?ㅎㅎ

정말 밥만 안먹고갔더라면

종류별로 다먹어보고싶었어요ㅜㅜ

주말에가면 웨이팅이 있다고해서

저희는 평일에 갔답니다ㅎㅎ

 

두가지방종류로 있었는데 가게가 작고 아담해서

6~7개정도 테이블이 있었던걸로

기억해요!ㅎㅎ

카페가 너무감성적이고 이쁘쥬?

여성들 취향저격 카페랍니다ʕ·ᴥ·ʔ

카페 분위기도 조용하고

조용히 수다떨기좋은곳이에요!

이날 예전에 2년가까이 같이일했던 친한동생을 만났어요!!ㅎㅎ

대구있을때 같이일했던 동생이였는데

제가 결혼한다고 이쁜찻잔세트를 선물로

가지고 왔더라구요ʕ·ᴥ·ʔ

얼굴만큼 마음도 너무이쁜동생이에요!


구미 "오른카페"는 스콘맛집답게

스콘이 너무맛있었어요!ㅎㅎ

커피도 너무맛있어서

한잔더마시고 싶을만인생커피였어요ღ’ᴗ’ღ 

구미 분위기좋고 스콘맛집찾으신다면

추천백만개입니다!!


이포스팅은 제용돈과 함께합니다!

직접돈주고 사먹은 후기니까

믿으셔도됩니다ღ’ᴗ’ღ 

다음포스팅은 "빠리맨션"이라는 맛집으로

포스팅할게요!

오늘도 긴글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