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대구 동성로 분위기좋은카페: 그레이문

안녕하세요!

히짱이에요ʕ·ᴥ·ʔ

오늘은 대구 동성로 분위기좋은카페

"그레이문"을

포스팅할려고해요

완전 분위기가 굿굿!

여자들의 취향저격카페랍니다


입구카페부터 너무 감성적이죠?ㅎㅎ

음료도 너무맛있고!

디저트까지 너무아기자기하게 이쁘게나와서

진짜 또오고싶은곳이에요!

가게는 아담한편이라서 저녁시간대에 가시면

웨이팅해야되실수도 있어요ꈍ◡ꈍ 

입구에서부터 아기자기하게 감성적인 소품들이 너무나많아서

가게 들어가기전에 사진찍기놀이하느라

바빴어요ㅎㅎ

들어가는입구부터 포토존이 정말많더라구요ㅎㅎ

이제 가게내부로 들어가볼게요!

글귀가 너무 감성적이죠?

"안아주고 싶은밤, 달을 닮은 너에게"

감수성깊은밤이 될꺼같아요ㅎㅎ

인테리어 하나하나 정말세심하게

신경을 많이쓰신거같더라구요!

감성카페인만큼 거의 손님층은 여자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ㅎㅎ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그런지 웨이팅도 많았어요!

저는 카페다니는것도 좋아하지만

제가 좋아하는카페를 이렇게 영업해보는것도

제목표중에 하나랍니다

언젠가 노력하다보면 저도 이렇게 이쁜카페를 운영할수있는

그런사장님이 될수있겠죠?ㅎㅎ

그러기를 바래봅니다!

이런 감성카페 너무좋은거같아요!

요즘카페가 너무많아서 어디부터 가봐야될지 모르겠더라구요

 

"올해는 좋은일만 좋은너랑"

저도 올한해에는 많은일들이 있었던거같아요!

사랑하는사람과 결혼도 하고

예쁜아가도생겨서

올해는 특별한 한해가 될꺼같아요!

지금 이글을 보고계시는 모든분들도

올한해 더더 행복하고 좋은일들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어요ღ’ᴗ’ღ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좋은생각만하다보면

좋은일들이 생기는거같아요!

저도 사소한거에도 스트레스를 많이받는편이기는 하지만

안그럴려고 생각하고있어요!

여러분 우리좋은일만 생각하고 행복한일들만 생각해요!

 

친한 카페친구랑 방문했어요!

저희는 그레이문에서 유명한

달라떼(6,000원),오버초코(5,800원)

디저트는 솜스크림(6,000원) 이렇게

먹었어요ღ’ᴗ’ღ 


카페 전체적인 분위기는 너무 아늑하고

이쁘고 귀엽고 아기자기한 느낌이에요!

여자들이 정말로 좋아할만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너무나 많았고

저희집에 꾸미고싶은 제품들이 진짜

많더라구요◟( ˘ ³˘)◞ ♡ 

정말 알고싶은 그런카페였어요!

조만간 또방문할려구요!

가게는 좁은편은 아니였지만 인테리어소품들이 많아서

테이블은 많이없더라구요ㅜㅜ

그게 제일아쉬웠던거같아요!

단체석도 없으니까 여럿이 가실분들은

참고해주세요ღ’ᴗ’ღ 

월요일은 휴무이구 화~일까지 13:00~22:00까지

영업한다고해요ღ’ᴗ’ღ 

밑에 지도도 첨부해놓을게요!

 

저는 다음에도 도움될만한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ღ’ᴗ’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