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대구 봉산동카페: 케이크가 맛있는카페맛집 오브너(ovener)


안녕하세요!

히짱이에요ㅎㅎ

오늘은 대구 봉산동카페로 유명한

케이크가 유독맛있는카페맛집!

오브너를 포스팅할려고해요

오브너는 케이크도 맛있는지만

커피도 정말맛있답니다୧ʕ•̀ᴥ•́ʔ୨

정말정말 강추드리는곳이에요!

워낙 유명한곳이라서 많은분들이 알고계시겠지만

그래도 안가보신분들을위해서!

알려드릴게요ღ’ᴗ’ღ 


저는 카페덕후라서 이쁜카페나

맛있는커피집,디저트집 찾아다니는걸

너무나좋아해요ㅎㅎ

유일하게 스트레스푸는방법이기도 하구요

이쁜카페가서 사진찍고

친구랑 수다떨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달달한거먹으니까 기분까지좋아져서

너무 좋은거같아요ღ’ᴗ’ღ 


오브너카페는 말차라떼가 맛있기로도 유명해요!

저는 말차덕후라서 말차라떼와

케이크는 무화과케이크를 먹고싶었는뎅ㅜㅜ

하필이날 무화과케이크가 다팔려가지구

치즈케익을 주문했어요!

치즈케익은 꾸덕하면서도 포근함이 느껴지는

그런식감이였어요ღ’ᴗ’ღ 

단맛도 그렇게 강하지않아서

더좋았어요!


이날은 휴무라서 저혼자 볼일보러다니다가

친구랑 카페가는것도 좋아하지만

혼자카페가는것도 좋아해서ㅎㅎ

오브너가서 좋아하는 말차라떼 마시면서

맛있는케이크까지 먹으니까

스트레스도 풀리고

힐링되어서 좋았답니다ღ’ᴗ’ღ 


요즘 일도 쉬고있고 집에만 있다보니

일상도 너무단조롭고 그렇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시작해보게된게 블로그였는데

나름 그래도 블로그 포스팅하면서 다른사람들한테

정보도 줄수있고 뿌듯함이 있을거 같아서

시작을 하게되었어요!

하지만 초반에는 정말 열심히 포스팅을 했는데

이게 또귀차니즘이 발동되어서ㅜㅜ

한동안 잘안하게 되었었는데 다시 열심히 포스팅을

해볼려고해요!

원래 주제가 카페,맛집이였지만

제가 다녀봤던 여행지도 포스팅하면 좋을꺼같다는 생각이들어서

카테고리에 소소한여행이라는 게시판을 만들었는데

사진을 잘찍지는 못하지만 뭔가 그래도

제가다녀왔던 여행지를보면서 저도 추억을 떠올릴수도있고

좋을꺼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갑자기 오브너카페 포스팅하다가 뭔가 감성모드가 되었네요ㅎㅎ

블로그가 생각지않게 일상의활력이 되어주는거같아요!

뭔가해야할일들이 생기는거같기도 하구요!

단조로웠던 제일상에 많은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거같아요!

주부가 되고나서 이것저것 받는스트레스도 많았지만

천천히 극복해볼려구요!

갑분 일기가 되었네요ㅎㅎ

 

저는 이런감성사진 찍는걸 너무나

좋아해서 혼자가서도

잘찍는답니다
(ˊo̴̶̷̤ ̫ o̴̶̷̤ˋ)♡

가까이서 보니까 더맛있게보이죠?ㅎㅎ

앗!그리고 저건그냥 치즈케이크가 아니라

단호박치즈케이크에요!

케이크 주문하면 저렇게 데코도 신경써서 이쁘게

해주셔서 뭔가 대접받는느낌이에요!

그리고 사장님도 너무친절하셔서

기분좋게 맛있게먹고왔답니다!

이날 제가갔을때 사람이 너무나많아서

가게인테리어사진을 많이 못찍어서

아쉬워요ㅜㅜ

아!그리고 혹시나 차가지고 가시는분들은

오브너가 골목안에 있어서 주차하실곳이

따로없기때문에 참고해주세요!

영업시간은

11:00~21:00

매주 월요일,화요일 휴무라고해요!

참고해주세요
(ˊo̴̶̷̤ ̫ o̴̶̷̤ˋ)♡

저는 다음에도 더맛있는카페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