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투어

대구 성당동 분위기좋은 피크닉카페: 그린페이스

안녕하세요!

히짱이에요♡

오늘은 대구 성당동 분위기좋은

피크닉카페

"그린페이스"를 포스팅할려고해요

소풍을파는카페 피크닉카페로

워낙 유명한곳이라서

많은분들이 알고계실꺼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가보지않으신분들을 위해서!

시작할게요!


위치는 두류공원근처라서 찾기쉬우실꺼에요!

소풍을파는카페!

여기는 피크닉소품대여+음료+과일을 함께

판매하고있답니다ㅎㅎ

너무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아서

인생샷 많이건지실꺼에요!

 

진짜 소풍온거같은 그런느낌이죠?ㅎㅎ

연인과함께 데이트하기도좋고

친구와함께 인생샷찍기도 정말좋은곳이랍니다!

음료랑 소품대여해서 가고싶은곳 원하는곳으로가서

사진찍으면된답니다!ㅎㅎ

2인기준으로 피크닉소품대여+음료+여러소품들해서

33,000원입니다!

기본대여시간은 2시간이고

추가이용하실때는 추가비용이 발생해요!

그치만 조용하거나 그러면 넉넉히 시간을

많이주셔서 굳이 시간추가는 안하셔도될꺼같아요

 

여기 아이스카페라떼가 정말맛있었어요!

이렇게 친구가 인생샷도 많이 찍어줘서

요즘 프사 이거저것 바꿀맛이 나는거같아요!ㅎㅎ

푸릇푸릇한 산속에서 좋은공기마시면서

힐링도하고 오랜만에 친구랑

밀린수다도 떨면서 너무좋았답니다!

소품들이 너무아기자기하고 귀여운게 너무많죠?ㅎㅎ

주말에 아이들과 가족들 나들이 오기도 괜찮은거같아요!

요즘카페에 보면 노키즈존이 많자나요ㅜㅜ

그치만 여기는 그럴걱정없이 자연속에서

아이들도 마음껏 뛰어놀수있는곳이라서 더좋은곳인거같아요!


 

지도첨부해놓을게요!

가실때 참고하시길바랄게요

그리고 영업시간은 매일 11:00~9:30분까지

한다고합니다ㅎㅎ

다음에도 더좋은도움될만한 이쁜카페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